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부산모터쇼 Q30 출시일, 가격 공개.

1 유니맘영이 0 28 2016.06.20 23:25

 

 

인피니티코리아가 2일 부산모터쇼 Q30 출시일을 공개했습니다.

프레스데이 브랜드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로서 사전계약까지 실시한다고 전해졌는데요.

작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면서 한국에는 지난 4월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바가 있습니다. 

 

2016 부산모터쇼 Q30은 크로스오버 모델답게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SUV)의 장점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인피니티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인 유려한 곡선의 더블 웨이브 후드, 더블 아치그릴, 초승달 모양의 C필러 등이 한층 역동적이고 강렬하게 구현되어 적용되었습니다.

 

실내 공간 역시 인피니티의 모던한 감각을 그대로 반영하여 흐르는 듯한 비대칭의 라인과 최고급 소재를 통해 안락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동급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고급 소재 알칸타라 버킷시트, 내장재 퍼플 스티칭을 통해 품격을 더욱 높였습니다.

국내시장에는 2.0t 프리미엄 3,790만원, 익스클루시브 4,290만원으로 Q30 가격이 측정되었습니다.

인피니티 최초로 2.0L 가솔린 터보엔진에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결합했으며 이를통해 최고 출력 211ps, 최대토크 35.7kg.m의 동력성능을 갖췄습니다.

​또한 튜닝된 서스펜션과 전동식 스티어링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승차감과 핸들링, 날렵한 주행성능까지 동시에 만족시킵니다. 한편 이미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Q30 출시일은 오는 8월이라고 합니다.

인피니티는 부산모터쇼 Q30을 공개하면서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인피니티 어프로브드(infiniti Approved)를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자사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기술, 주행, 서비스 등 150가지 이상의 항목에 대해 엄격한 검사를 실시, 중고 차량의 품질을 인증해 주는 프로그램이라 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 및 고객 신뢰를 향상시켜 국내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 합니다.

또한 관계자는 "인피니티 국내 판매량은 3년전 대비 3배 이상 폭발적으로 성장했으며 이 성장세를 이어갈 주역인 Q30출시일을 공개하면서 독특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마인드의 프리미엄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것이라고도 말을 했는데요. 앞으로의 행보가 정말 기대가 됩니다.

 

 

Comment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열람중 닛산 부산모터쇼 Q30 출시일, 가격 공개. 1 유니맘영이 2016.06.20 29 0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