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아반떼 스포츠 가격 ★ 제원

1 유니맘영이 0 56 2016.06.20 23:50

현대자동차가 1.6리터 가솔린 터보엔진과 7단 더블클러치트랜스미션(DCT)를 장착한 아반떼 스포츠 가격 및 제원을 공개했습니다.

204마렬 1.6터보 엔진에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해 중형차급을 넘어서는 성능의 스포츠카입니다. 

 

 

감마 1.6터보 GDi 엔진의 최고출력은 204마력, 최대토크는 27.0kg.m입니다.

쏘나타 2.0가솔린 모델의 최고출력 168마력, 최대토크 20.5kg.m와 비교해보면 성능 차이를 가늠할수가 있는 아반떼 스포츠 가격은 수동변속기 1,963만원에서 시작을 합니다.

더욱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에 높은 출력의 터보 엔진을 탑재해 중형급 이상 강력한 주행성능을 구현한 아반떼 스포츠 출시가 된것입니다.

또한 아반떼 스포츠 가격과 더불어 복합연비는 12.0km/l 성능을 발휘하는 감마 1.6터보 GDi 엔진을 장착했으며

빠르고 경쾌한 변속반응 속도를 구현하는 7단 DCT를 함께 탑재해 보다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완성했습니다.

현대차는 아반떼 스포츠 동력성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18인치 알로이 휠&타이어 대용량 전륜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했습니다.

속도 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휠 기어비를 올려서 조향 응답성을 향상시켰으며 머플러 튜닝을 통해 배기음도 구현했습니다.

아반떼 스포츠는 차별화된 현상에 터보 엠블럼을 추가한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을 비롯해 HID 헤드램프와 LED 주간 주행등을 기본 적용함으로써 세련되면서 강렬한 전면부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후면부도 날렵한 형상의 캐릭터 라인이 적용된 뒷범퍼와 노출형 싱글 트윈팁 머플러, LED 리어 콤비 램프 등을 통해 아반떼 스포츠만의 고성능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또한 핸들링 감각도 끌어올려 속도 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휠의 기어비를 높여 운전자의 의도대로 빠르게 응답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머플러 튜닝을 통해 스포티한 엔진음 및 배기음도 만들어냈습니다.

현대차 아반떼 스포츠 가격과 더불어 내외장 디자인도 개선을 하였습니다.

후면부에는 날렵한 형상의 캐릭터 라인이 적용된 뒷범퍼와 노출형 싱글 트윈팁 머플러, LED 리어 콤비램프 등을 통해 아반떼 스포츠만의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아반떼 스포츠 TV광고

현대차는 폭발적인 성능을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직접 알리기 위해 아마추어 자동차 경주에 적합한 차량으로 튜닝해 5월 개최되는 코리아 스피트 페스티벌 2차전 <아반떼 챌린지 레이스>에 출전시킬 계획입니다.

이번 출전용으로 사전 구매신청을 받은 경주용차 특별 공급분 45대는 조기 완판되며 출전 선수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아반떼 스포츠 가격은 수동변속기 모델 1,963만원을 시작으로 7단 DCT 모델이 2,158만원, 고급사양이 추가된 익스트림 셀렉션 모델이 2,410만원입니다. (개소세 3.5% 적용기준 입니다.)

이상으로 아반떼 스포츠 가격 및 제원 포스팅을 마칩니다. 

 

 

Comments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