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임팔라 출고일] 현재 임팔라 출고기간은?

1 유니맘영이 0 59 2016.06.20 23:43

오늘은 신형말리부의 인기와 함께 주목되고 있는 쉐보레 임팔라 출고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해 9월 GM이 현대차 그랜저를 잡겠다며 준대형 세단으로서 임팔라를 들고 왔는데요 그 모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만으로는 사막지대를 뛰노는 작고 순한 초식동물을 연상케 합니다.

때문에 사자를 뜨하는 현대차 '아슬란'이나, 호랑이 이름을 따온 폭스바겐의 '티구안'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소형차의 이미지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쉐보레 임팔리 출고일과 함께 돌풍이 거셉니다.

6개월만에 판매대수 1만대를 넘어섰고 구매하기 위해서는 기다리는 소비자가 3,000명이 넘기 때문에 임팔라 출고기간이 최소 두달은 된다고 전해졌습니다.

중형이나 준대형 세단으로 분류하기에는 앞뒤 길이나 좌우 폭이 상당히 커보여 언뜻 보기에는 대형차 같습니다.

때문에 임팔라 실내를 보면 더욱더 차의 크기를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바깥에서 상상한 만큼 실내 공간도 넓습니다.

성인 남성 3명이 타도 뒷좌석에서 전혀 불편함을 못 느끼기도 합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오랜 임팔라 출고일을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차를 구매하시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큰 덩치에 반해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움직이는 주행과 무거울 것 같은 운전대는 생각보다 가볍게 돌아가 좋은 평을 듣고 있습니다.

따라서 힘이 부족하다는 느낌도 없을 뿐더러 고속, 언덕 모두 무리없이 좋은 주행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크고 편안한 세단을 찾는 운전자에게 적극 추천할만한 좋은차라 할 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오랜 임팔라 출고기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간략한 임팔라 출고일 관련소식을 마칩니다.

 

 

Comments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