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1억원 쏠라티 캠핑카

1 유니맘영이 0 25 2016.06.20 23:39


   

 

지난 2013년 스타렉스 캠핑카를 출시한바 있는 현대차가 23일 오전 고급형 미니버스 SOLATI의 특장모델 6종을 출시하며 신형 쏠라티 실내 캠핑카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모습인지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캠핑카는 쏠라티 실내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국내 최고의 실용적인 럭셔리 캠핑카를 목표로 야심차게 개발한 모델로 넓은 공간과 함께 다양한 편의장비 탑재가 특징입니다.

 

                              

캠핑지에서 고급 펜션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쏠라티 실내에는 와인 보관함, 19인치 모니터, 무시동히터

(시동이 걸려 있지 않은 상황에서도 물을 데워주는 기능)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 실용적인 럭셔리 캠핑카 콘셉트를 만족 시켰습니다.

                               

이밖에 신형 쏠라티 실내 캠핑카에는 전력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태양광을 이용해 전기를 생산하는 태양광 충전판과 차량 내부 보조배터리를 추가 장착해 캠핑 동안 전기기구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2016 쏠라티 캠핑카'는 기존 쏠라티와 동일한 차체 크기에 파워트레인을 기반으로 생산되며

차체는 전장*전폭*전고의 크기가 각각 6,195mm / 2,038mm / 2,700mm로 현대차 스타렉스와 비교해 더 길고 넓으며 높아졌습니다.

현대자동차 ‘쏠라티’, 이보다 편안할 순 없다!

이와 더불어 쏠라티 실내에 파워트레인은 2.5리터 직렬 4기통 디젤을 탑재해 최고출력 170마력, 최대토크 43.0kg.m을 발휘합니다.

변속기는 수동 6단이 맞물리고 후륜구동 방식으로 움직입니다.

                               

특히 2016 쏠라티 차체의 75% 이상에 고장력 강판을 적용하고 제동성능이 우수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탑재했으며 차체제어장치가 전 차종에 기본 적용되는 등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이상으로 간략하게 살펴본 럭셔리 캠핑카 현대 쏠라티 내부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Comments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