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서울 근교 당일치기 드라이브 코스, 포천 자연명소 Best 3

1 유니맘영이 0 16 2016.06.20 21:27

 

서울_근교_드라이브_코스_추천_1.jpg

포천아트밸리 속 호수는 병풍처럼 둘러싸인 절벽과 채석과정에서 만들어진 7400㎡의 인공호수입니다

 

‘내천을 품었다’는 이름처럼 포천(抱川)은 예로부터 물 맑고 풍경이 좋기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그래서인지 포천에는 자연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복합자연문화공간이 많은데요. 수도권과 적당히 인접해 있는 동시에 뛰어난 자연환경을 가진 포천의 특별한 숲 속 명소 3곳을 소개합니다. 

 

 

 

과학, 놀이, 자연이 한데 만났다 어메이징파크 

서울_근교_드라이브_코스_추천_2.jpg

과학을 재미있고 신기하게! 

 

어메이징파크는 과학, 놀이, 자연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세 개의 테마로 구성된 각각의 공간들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사이언스존에서는 200여 가지의 공학기구물들을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으며 23m의 자이언트 분수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네추럴존에서는 본격 자연과의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요. 130m의 아치형 다리 ‘서스펜션 브릿지’, 300m의 나무 속 하늘을 걸을 수 있는 ‘히든 브릿지’는 아찔한 스릴을 선사합니다. 모든 체험을 마치고 릴렉싱존에 위치한 커피숍 ‘예일타운’에서 숲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한다면 일주일의 스트레스가 모두 사라지겠죠?


주소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탑신로 860 

문의 031-532-1881

 

 

 

버려진 채석산의 놀라운 변신, 포천아트밸리 

서울_근교_드라이브_코스_추천_3.jpg

채석이 끝나고 방치됐던 산이 포천아트밸리라는 문화예술공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본격적인 근대 산업화가 시작되던 1960년대 후반, 경기도 포천에서 채취한 포천석은 재질이 단단하고 무늬가 아름다워 많은 국가기관 건물의 건축자재로 쓰였습니다. 하지만 채석이 끝나자 산은 그대로 버려지고 말았는데요. 흉물스럽게 방치됐던 이곳이 포천아트밸리라는 문화예술공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화강암을 채석하며 판 웅덩이에 고인 샘물은 이제 도롱뇽, 피라미가 살고 있는 1급 호수가 됐죠. 포천아트밸리에서는 공연, 미술전시, 아로마향초만들기, 금속공예, 자개공예 등 다양한 예술체험이 가능하고 조각공원, 모노레일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주소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문의 031-538-3483

 

 

 

 

허브 향기 가득, 동화 속 주인공이 되다 허브아일랜드 

서울_근교_드라이브_코스_추천_4.jpg

허브는 ‘신의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사람에게 이로운 식물입니다. 허브를 마음껏 만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허브아일랜드에서는 허브 향기를 마음껏 맡을 수 있습니다. 물의 도시를 테마로 한 ‘베네치아 마을’, 프랑스 농가를 재현한 ‘엉쁘띠빌라쥬’ 등 3,000여 평의 넓은 부지에 꾸며진 공간들은 여느 놀이동산 부럽지 않은데요. 허브아일랜드 내에 위치한 허브힐링센터에서는 향긋한 허브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체험을 할 수 있고, 공방에서는 이곳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를 이용해 화장품, 비누 등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갖가지 허브 꽃이 가득 핀 정원을 바라보며 곤돌라와 당나귀를 타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주소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삼정리 517-2

문의 031-535-6494

 

Comments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