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1박2일 여행지 서울 근교 캠핑장 추천 Best 5

1 유니맘영이 0 33 2016.06.20 21:47

 

1박2일_여행지_추천_서울_근교_캠핑장_0.png 

 

누구나 도심 속의 삶에서 벗어나 캠핑을 하면서 고기를 구워 먹고 커피와 함께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로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나도 바쁜 일상으로 인해 세세한 것까지 준비할 게 많은 캠핑을 즐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손쉽게 1박2일 여행으로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5곳을 준비해 봤습니다. 가족,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을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추천 - 난지 캠핑장 

그린카_오토캠핑장02.png 

 

이미 유명한 난지 캠핑장, 한 번쯤은 들어보셨겠죠? 한강 부근에 있어서 사진촬영이나 페스티벌 등으로도 많이 찾으시는데요. 피크닉 지역과 캠핑 지역으로 나누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피크닉 지역은 텐트가 없더라도 간단한 취사 및 바비큐 파티가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1박을 하실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겠죠? 시내 캠핑장 중 가장 규모가 크고 북적대는 곳이기 때문에 캠핑 초보자에게 가장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입실시간 11:00~익일 9:30(텐트 이용객 기준)

가격 텐트 사용료 29,000원(4인용 기준)

예약 http://www.nanjicamp.com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추천 - 노을 캠핑장 

1박2일_여행지_추천_서울_근교_캠핑장_2.png 

 

노을 캠핑장은 가양대교 근처 노을 공원 안에 조성되어 있는 캠핑장입니다. 확 트인 잔디밭과 가양대교의 야경은 빼놓을 수 없는 포토존인데요. 이런 이유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과 연인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곳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고 주차장과 캠핑장의 거리가 조금 있으니 위치를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풍력발전기, 반딧불이 관찰원, 누에생태체험장도 있으니 캠핑 외에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입실시간 14:00~익일 12:00

가격 텐트 사용료 13,000원

예약 http://worldcuppark.seoul.go.kr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추천 - 자라섬 캠핑장 

1박2일_여행지_추천_서울_근교_캠핑장_4.png 

 

주말에 조금이라도 서울을 벗어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서울 근교 캠핑장입니다. 인근에 흐르는 북한강과 가평의 빼어난 자연 경관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특히 캠핑카인 카라반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남들과는 다르게 그리고 조금 더 편하게 자기만의 텐트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캠핑장입니다. 조금은 멀지만 쾌적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가평은 어떨까요?


입실시간 14:00~익일 11:00

가격 오토캠핑장 15,000원(주말, 공휴일)

예약 http://www.jarasumworld.net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추천 - 중랑캠핑숲 

1박2일_여행지_추천_서울_근교_캠핑장_5.png 

 

중랑캠핑숲은 원래는 망우동 개발 제한 구역이었던 곳을 서울시에서 캠핑장으로 만든 곳입니다. 무엇보다 시설이 정말 편리하게 되어있어 사랑 받는 곳입니다. 텐트 옆에 차를 댈 수 있고, 캠핑 장소마다 바비큐 그릴과 전기 시설이 있다고 합니다. 야외 스파, 물놀이장, 카페 등의 부대 시설도 많아서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 좋습니다. 다만, 가족 단위의 예약객만 받고, 예약이 상당히 치열하다는 점을 꼭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실시간 13:00~익일 11:00

가격 25,000원(주차포함)

예약 http://parks.seoul.go.kr

 

 

 

서울 근교 오토캠핑장 추천 - 강동 그린웨이 가족 캠핑장 

1박2일_여행지_추천_서울_근교_캠핑장_6.png 

 

강동 그린웨이 가족 캠핑장도 아주 인기가 많은 캠핑장 중 하나입니다. 허브천문공원, 길동생태공원과 근접해 있고 놀이터, 약초원, 암석원 등 여러 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연과 맞닿아있다는 점에서 아이들에게는 추억과 함께 교육적으로 좋은 경험을 선물해줄 수 있습니다. 길동생태공원은 하루에 400명의 입장객만 받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입실시간 13:00~익일 11:00

가격 21,000원(주차포함)

예약 http://www.gdfamilycamp.or.kr

 

 

 

 

1박2일_여행지_추천_서울_근교_캠핑장_7.png 

지금까지 캠핑장 5곳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미 마음은 벌써 캠핑장으로 떠나버린 것 같은데요.

날씨가 좋은 주말에 가족과 함께 1박2일로 시간 내서 캠핑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따스한 봄 기운과 함께 가족 혹은 지인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 수 있길 기원합니다. 

 

Comments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