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2017 그랜저 IG(6G) - 커뮤니티

현대차, 신형 그랜저(IG) 주행사진 국내에서 포착

1 IG관리자 0 38 2016.06.14 13:45
제목없음

  로드 테스트 중 포착된 "신형 그랜저(IG)" (사진출처=blog.naver.com/ubin1024)

 

[다나와자동차 김대섭] 그랜저(HG) 후속 모델로 추정되는 신형 그랜저(IG) 주행 사진이 포착됐다. 일부에선 G70이라는 의견이 오가는 가운데 신형 그랜저(IG)라는 의견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앞모습은 위장막에 꼼꼼히 가려져 자세한 모습은 파악하기 어렵지만, 제네시스와 비슷한 레이아웃과 제네시스 패밀리룩을 연상시키는 헥사고날 그릴, 주간 전조등 DRL이 눈에 띈다. 사진상 포그램프는 보이지 않지만, LED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뒷모습도 마찬가지로 위장막으로 대부분 감싼 모습으로 명확하지 않지만, 범퍼 양쪽 끝 하단에 안정적으로 배치된 머플러와 뒷 범퍼 양쪽 끝이 뚫려 있는 부분은 사각지대 경보장치가 들어간 옵션으로 보인다.

 

이번에 포착된 그랜저 IG 주행 사진을 두고 "C필러의 형상이 K7과 비슷한 부분과 엔진 라인업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다운사이징 트렌드에 따라 2.0 파워트레인도 예상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한편, 그랜저(HG) 5세대 모델을 2011년에 선보인 현대차는 5년 만에 후속 모델 그랜저(IG)를 올 해 10월 출시할 예정이다.

 

 

다나와자동차 김대섭

nasimo@naver.com

 

Comments

New Posts

  • 글이 없습니다.
  • 글이 없습니다.

Miscellaneous

  • 글이 없습니다.
결과